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어뢰 파편에 한글이 있다고요?

by 찰나의여운 2010. 5. 19.
728x90
반응형

참 너무들 하십니다.

이미 결론을 사고 당시부터 북한이라 단정짓고는 언플은 사정없이 해대고

당장 내일 최종 결과 발표를 위해서 그 커다란 함미 찾는데도 며칠씩 걸리시던 분들이 캬~ 정말 대단들 하십니다.

그런데 아래 링크를 보시면 뉴스가 참 그렇네요

한글이 찍혀있다는 신문과 한글이 없다는 신문

뉴스 입력 시간을 보시면.. 1분차이~

제가 머리가 나쁜건지 모르겠네요 아리송해요~ ㅋㅋㅋ

728x90

댓글